본문 바로가기
hot place

SBS 가요대전 라인업 방청 신청

by 애플망고복숭아 2022. 12. 12.
반응형

연말이 되면 그 해를 뜨겁게 달군 가수들이 모여 방송사별로 연말행사를 합니다. 오늘은 SBS의 가요대전을 소개합니다. '2022 SBS 가요대전'이 방청 신청을 오픈했기 때문이지요. 

출처: SBS 홈페이지


12월 24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2 SBS 가요대전'은 '더 라이브 : 샤우트 아웃(THE LIVE : SHOUT OUT)'을 주제로 펼쳐지며 올해 활약한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방청신청

 


'2022 SBS 가요대전' 방청권은 SBS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요대전은 12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0일 밤 12시까지 앱에서 방청 신청을 받은 뒤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하고 21일 발표합니다.

 

 

라인업

 

앞서 공개된 라인업에는 엔시티 127, 엔시티 드림,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템페스트, 르세라핌, 뉴진스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또한 음원 차트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윤하와 (여자)아이들 민니, 우기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MC

 

이번 SBS가요제전의  MC는 샤이니 키, 아스트로 차은우, 아이브 안유진이 맡습니다. 키는 tvN '놀라운 토요일', MBC '나 혼자 산다' 등 다수 예능에 출연하고 있고, 차은우는 최근 개봉한 영화 '데시벨'에서 열연한 바 있습니다. 안유진은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맑은 눈의 광인'으로 활약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