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place

세계의 고스트 투어(영국, 미국, 캐나다)

by 애플망고복숭아 2023. 3. 4.
반응형

 


고스트 투어(Ghost tour)

고스트 투어(Ghost tour)는 도시나 마을에서 유령이 나오는 장소를 탐험하는 가이드가 딸린 도보 여행입니다. 투어는 일반적으로 묘지, 버려진 건물, 초자연적인 활동이 보고된 다른 장소와 같이 으스스한 역사를 가진 다양한 장소에 들르는 것을 포함합니다. 투어를 하는 동안, 가이드는 유령 목격과 다른 초자연적인 사건들에 대한 설명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각 장소와 관련된 역사와 전설에 대한 이야기를 종종 들려줍니다.

반응형

 


영국의 고스트 스팟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령 명소 중 하나는 영국의 런던탑입니다. 이 역사적인 성은 11세기에 지어졌으며 오랜 역사를 통해 왕궁, 감옥, 처형장의 역할을 해왔습니다. 런던탑에는 많은 죄수들과 처형당한 사람들의 유령이 출몰한다고 전해집니다.

유명한 고스트

앤 볼린: 1536년 반역죄로 참수된 헨리 8세의 두 번째 부인.

레이디 제인 그레이: 1554년에 처형된 10대 여왕.

월터 롤리 경: 시인, 군인, 탐험가로 런던탑에 여러 번 수감되었다가 1618년에 결국 참수되었습니다.

런던탑의 왕자들: 에드워드 5세와 그의 남동생 리처드는 1483년 런던탑에 수감되었고 그들의 삼촌인 리처드 3세에 의해 살해된 것으로 믿어집니다.

하얀 여인 : 하얀 탑에 나타난다고 전해지는 유령 같은 인물로, 이전 거주자의 유령으로 추정됩니다.

런던탑의 방문객들은 이 유적지와 관련된 이것들과 다른 으스스한 전설들을 탐험하는 안내된 유령 투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투어는 일반적으로 어두워진 후에 진행되며 타워의 유령이 나오는 과거에 대한 소름끼치는 이야기를 공유하는 가이드에 의해 진행됩니다.

 

 


 

미국의 고스트 스팟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유령 명소 중 하나는 콜로라도 에스테스 파크에 있는 스탠리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1909년에 지어졌으며 로키 산맥의 웅장한 건축물과 경치 좋은 위치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이 호텔은 스티븐 킹의 소설 "샤이닝"에 등장한 부분 덕분에 아마도 초자연적인 것들과의 연관성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 같습니다.

스탠리 호텔은 수년간 초자연적인 활동에 대한 수많은 보고와 함께 유령이 나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보고된 유령 목격과 경험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런 오스카 스탠리의 유령: 호텔의 원래 주인은 종종 로비나 손님들의 방에 나타나면서 그 부동산에 출몰한다고 합니다.

전직 직원들의 유령: 괴이한 사고로 사망한 객실 여종업원과 추락해 숨진 정비사 등 전직 직원들이 호텔에 출몰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17호: 이 방은 설명할 수 없는 발자국 소리, 움직이는 물체, 유령 같은 이상한 일이 발생했다는 보고가 있을 정도로 특히 귀신이 출몰한다고 합니다.

무도장: 손님들은 심지어 방이 비어 있을 때도 무도회장에서 춤추는 유령 같은 인물들을 봤다고 보고했습니다.

스탠리 호텔은 방문객들을 호텔에서 가장 유령이 많이 나오는 지역으로 안내하고 그 곳의 초자연적인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인기 있는 "나이트 고스트 투어"를 포함하여 다양한 유령 투어와 초자연적인 주제의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캐나다의 고스트 스팟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유령 명소 중 하나는 앨버타 주 밴프에 있는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1888년에 지어졌으며 호화로운 숙박 시설과 멋진 산 경치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이 호텔은 유령 목격과 초자연적인 활동의 오랜 역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에서 유령을 목격하고 경험한 것으로 보고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령 신부: 전설에 따르면 신부는 결혼식 날 계단에서 떨어져 죽었고, 그녀의 유령은 이제 계단과 근처 무도회장에 출몰합니다.

샘 더 벨맨: 샘 마카오리는 1970년대에 세상을 떠난 이 호텔의 오랜 직원이었지만, 그의 유령은 여전히 복도를 돌아다니며 손님들의 짐을 돕는다고 합니다.

미스터리한 여자: 손님들은 그들의 방에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1920년대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은 의문의 여성을 보았다는 보고를 했습니다.

유령의 손: 일부 객실에서는 손님들이 보이지 않는 손이 자신들을 만지거나 담요를 잡아당기는 것을 느낀다고 보고했습니다.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은 호텔의 유령 역사를 탐험하고 보고된 초자연적인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유령 투어를 제공합니다. 이 투어는 방문객들을 유령 신부가 나타난다고 전해지는 악명 높은 계단을 포함하여 호텔에서 가장 유령이 많이 나오는 지역으로 안내합니다. 이 투어에는 호텔에 대한 역사적 정보와 밴프가 관광지로 발전하는 데 있어 호텔의 역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